지사소개

인사말
CTS충북방송 이사장
박재필 목사
청북교회
"갈 길을 잃은 영혼들에게 미소를 주는 쉼터가 되길."
CTS의 지난 발자취를 보면, 복음과 생명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음을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86개 공교단과 43개 주주 교단의 연합을 첫 발을 내딛은 CTS는 이제 명실상부한 방송 선교 센터가 됐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전파가 가지 못하는 곳까지 예수님의 복음이 전파되길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갈길을 잃은 영혼들에게 복음의 좋은 이정표가 되어 영혼이 미소 지을 수 있는 쉼터가 되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인사말
CTS충북방송 부이사장
안광복 목사
상당교회
“충북지역 교회들의 연합의 장이 되어주세요“
2004년 10월 우리 CTS충북방송이 청주지역에 창립됐습니다.
지난 시간 동안 CTS는 충북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 방송으로 복음을 전해왔습니다.
이제 홈페이지를 통해 어디서든, 언제나 복음 방송을 시청할 있게 된 것이 얼마나 든든한지 모릅니다. 많이 사랑해주시고 관심가져 주십시오.
이 곳 홈페이지를 통해 충북지역 교회들이 더욱 연합하고 하나되는 장이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축복합니다.
인사말
CTS충북방송 청주운영이사장
김종훈 목사
좋은교회
“스마트미디어의 선두주자, CTS충북방송”
더욱 발전해가는 스마트 미디어 시대를 맞이하여 CTS충북방송에서도 인터넷과 스마트폰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개편했습니다.
사람도 집을 새롭게 꾸미면 마음도 새로워지고소망도 생기는 법인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CTS충북방송 또한 방송 선교 사역의 새로운 장이 열리길 기도합니다.
도음이 필요할 때 언제든 달려가겠습니다. 자주 방문해 주십시오.
인사말
CTS충북방송 지사장
이승희 집사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방송 선교에 늘 동역해주시는 CTS가족 여러분. 이 시대에 우리에게 주신 사명을 감당하는 CTS충북방송은 '순수복음방송'입니다.
아울러,'섬기고 나누며','세계를 교구로하는 꿈'을 가진 방송입니다. 충북을 넘어 세계를 복음화를 위해 저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많은 기도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모든 영광 하나님께 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