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사소개

인사말
김광식 목사 CTS 목포방송 본부장(새목포제일교회)
기독교 문화가 세상 문화를 이끌어야 합니다.
기독교 문화는 세상의 문화를 이끌고 가야 할 사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독교 정신이 세상 정신을 이끌고 가야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주님께서 명령하신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는 말씀은 이뤄질 것입니다. 따라서 방송선교는 매우 중요합니다. 시대의 정신을 이끌어 갈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CTS 목포방송이 이런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인사말
조현용 목사 CTS 목포방송 운영이사장(빛과소금교회)
세상의 빛과 소금, 복음만을 전하는 CTS
CTS 목포방송이 지금까지 걸어 올 수 있었던 것은 성도님들의 관심과 기도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영상선교사역은 일반인인 우리가 감당할 수 없기에 TV라는 매체를 빌어 구원의 기쁜 소식을 전파할 수 있습니다. 그 사역에 CTS기독교TV가, 목포방송이 죽어가는 영혼을 살리고 치유가 필요한 영혼들에게 생명을 불어 넣고 치료하는 복음의 능력이 흘러가는데 쓰일 것입니다. 앞으로도 CTS목포방송이 복음을 전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사말
김형배 장로 CTS 목포방송 운영위원회 회장(우리예닮교회)
한결같이 순수복음만을 전하는 CTS 목포방송
지금까지 CTS 목포방송은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영상선교사로써 주님의 말씀이 땅끝까지 전파되도록 수고와 헌신을 다해 왔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한결같이 달려온 시간들처럼 CTS 목포방송이 앞으로도 순수복음만을 전하며 지역교회와 성도들을 섬기고 복된 소식만을 나누는데 최선을 다 할수 있도록 많은 기도회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사말
임재동 목사 CTS 목포방송 지사장
지역을 하나 되게, 교회를 부흥하게
CTS 목포방송은 목포지역 뿐 아니라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 가운데 복음전파로 쓰이는 귀한 방송입니다. 잃어버린 한 마리 어린양을 찾아 헤매는 목자처럼 주님의 마음을 품고 CTS 목포방송은 잃어버린 한 영혼에게 구원의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해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앞으로도 CTS목포방송은 지역의 연합과 교회 부흥을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펼쳐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세 가지의 동역이 필요합니다. 첫째 기도의 동역, 둘째 홍보의 동역, 셋째 재정의 동역입니다. 주님이 재림하시는 날까지 이 소중한 일에 동역자가 되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