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사소개

박석진 목사
박석진 목사 CTS포항방송
2대 이사장 (포항장성교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으로 2012년 9월, CTS포항방송이 개국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하나님 나라를 위해 영상선교사로서의 사명을 감당하며 달려왔습니다.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우리 주님의 은혜요,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여러분들의 사랑의 열매라고 믿습니다.
CTS포항방송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한 분만을 바라보며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는 방송으로 최선을 다해 섬겨왔습니다.
지역교계의 연합과 일치를 위해, 다음세대의 회복과 지역복음화를 위해 CTS가 복음의 귀한 통로가 되어 거룩한 부담감을 가지고 오늘도 최선을 다해 사역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 영혼의 가치를 생각하며 하나님의 은혜를 전하는 순수복음방송 CTS가 되도록 함께 기도와 동역 부탁드립니다.
이 곳에 오는 모든 분들 가정에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정운백 장로 CTS포항방송
지사장 (포항장성교회)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 되리라" (행 1:8)
CTS 영상선교 동역자 여러분
우리에게 주신 이 시대적 사명감을 감당하는
CTS포항방송은"순수복음방송, 섬김과 나눔의 방송, 세계를 교구로 삼는 방송"입니다.
아름답고 귀한 영상 선교 사역에 동참해 주시는 동역자님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주님의 크신 축복과 은혜가 넘치시길 소망합니다.
저희 CTS포항방송은 대한민국 아침을 가장 먼저 밝히는 동해안에서
'한국의 갈릴리'를 꿈꾸며 지역복음화를 위해 힘써 달려가고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영광을 위하여, 지역복음화를 위하여,CTS의 발전을 위하여' 눈물로 뿌린 씨앗을 기쁨으로 거두기까지
섬김과 헌신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이를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고 동역해 주셔서 힘이 되어 주십시오.
사랑과 기도로 영상선교에 동참해주시는 동역자님의 삶과 가정 가운데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서임중 원로목사 CTS포항방송
초대 이사장 (포항중앙교회)
김두환 장로 CTS포항방송
초대 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