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CBSN공지사항

기독뉴스 8주년 및 뉴욕기독교방송 2주년 기념 감사예배
작성자 : cbsn 작성일시 : 2017-03-24

 


기독교종합미디어그룹 씨존(CZONE․대표 문석진 목사)이 기독뉴스 창간 8주년 및 뉴욕기독교방송 개국 2주년을 기념하며 3월 26일(주일) 오후 6시 뉴욕그레잇넥교회(담임 양민석 목사)에서 감사예배를 드린다.

2009년 창간된 씨존은 현재 인터넷신문(www.kidoknews.net)과 종이신문으로 기독뉴스를 발간하는 동시에 24시간 인터넷 라디오로 방송하는 뉴욕기독교방송(CBSN)을 통해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고 있다.

인터넷신문 기독뉴스는 '미디어융합'과 '비주얼'이라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문자와 사진기사 외에 라디오 뉴스와 영상뉴스, 영상인터뷰 등 영상 컨텐츠를 유튜브로 '보고 들을 수 있는 종합인터넷신문'으로서 과감한 탈바꿈을 시도하고 있다.

씨존은 매주 3000명의 회원들에게 뉴스레터를 발송하는 동시에 페이스북, 카톡 등 SNS로 복음을 유통시키는 적극적인 복음의 나팔수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5년 동안 인터넷 신문으로만 발행하던 <기독뉴스>는 2014년 4월, 창간 5주년을 맞이하여, 종이신문을 전격 발행했다. 3월 25일(토) 30호 신문을 발행한다.

종이신문 <기독뉴스>는 뉴욕과 뉴저지, 필라델피아, 델라웨어 등의 대형마트와 식당 그리고 교회와 교계행사장에 무료로 배포되고 있다.

씨존은 또한 창립부터 목회와 선교를 돕는 무료컴퓨터 강좌를 실시해 지난 8년 동안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가르치는 강좌를 63회 실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선교의 일환으로 소형교회나 선교 단체의 웹사이트를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 관리하고 있다. 
중소형한인교회 돕기의 일환으로 전문음향업체인 엘피스프로덕션(대표 손화수)과 협력해 '교회음향 무료점검'을 수차례 실시했다. 이민교회의 부활절예배 준비를 위한 <제 6차 교회음향장비 무료점검서비스>를 3월 27일부터 4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씨존은 영화 <제자 옥한흠>, <잊혀진 가방>, <중독> 등의 교회 순회 상영, 강원명전도사의 희망콘서트, 최명자 사모, 다윗과 요나단 황국명 목사, 7080 가스펠 컨서트 등의 찬양집회 등을 주관하는 등 기독교문화센터로서의 역할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씨존은 2011년 뉴욕교계와 동포들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한인노숙인을 돕는 나눔의집(대표 박성원 목사)을 뉴욕플러싱에 설립했다. 나눔의집은 한인노숙인들의 쉼터로서 뉴욕일원의 한인노숙인을 돌보는 대표적인 비영리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2015년 2월 개국한 뉴욕기독교방송(Christian Broadcasting System of NY)은 씨존이 방송선교의 일환으로 뉴욕일원을 포함한 한국과 전 세계를 향한 복음전파 사역에 앞장서고 있는 인터넷 라디오 방송(www.cbsnewyork.net)이다.

뉴욕과 뉴저지 일원, 한국에서 목회하는 35개 교회의 목사님들의 설교와 아름다운 찬양으로 24시간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또한 찬양을 통하여 전도와 선교에 앞장서는 CBSN합창단(감독 유진웅)을 창단하여 활발한 찬양사역을 해오고 있다.

CBSN은 2016년 9월, 역사적인‘카네기홀 찬양대합창제’를 개최, 한국과 미국의 10개의 합창단 800명이 출연하고 2500명의 관객이 감격적인 할렐루야를 찬양하는 등 카네기홀 역사상 최다인원이 출연한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이 행사를 통해 수익금 전액 3만달러를 국제장애인선교회(대표 임선숙), 뉴욕나눔의집(대표 박성원 목사), 뉴저지밀알선교단(단장 강원호 목사)에 각 1만 달러를 후원함으로써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했다.

사장 문석진 목사는 "씨존의 이러한 미디어사역은 분명 하나님이 인도하셨고 목회자 여러분과 스탭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이며 독자(청취자) 여러분들의 기도와 동참 없이는 결코 이뤄질 수 없음을 굳게 믿고 감사드린다."며 씨존 <기독뉴스>와 뉴욕기독교방송이 교회의 협력선교사로서, 목회와 선교를 홍보하는 미디어선교사로서의 역할을 더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목사님들과 성도님들의 기도와 정성어린 협력을 당부했다.

감사예배에는 팝페라 가수 에리카문(진영)과 뉴욕기독교방송 합창단, 뉴욕장로성가단, 필그림선교무용단 등이 특별출연한다.

참가자들에게는 만찬과 함께 특별사은품이 제공되며 CBSN 방송선교회원(약정자 포함)에게는 문석진 목사가 강의한 스마트폰 강의 초급반 DVD(2시간 50분강의)가 무료배포될 예정이다.(150개한정) 

문의 718-414-4848, 347-538-1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