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사소개

섬김과 나눔의
Holy Broadcasting CTS 북부방송

지사 사진
01

영상선교를 통한 북부지역 복음화, CTS북부방송!

CTS북부방송은 서울 노량진에 위치한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의 수도권 북부지사로, 2011년 12월 개국해 지역교계소식과 성도들의 간증, 다큐, 지역행사 중계 제작은 물론 목회자들의 말씀을 제공하고 있으며 북부지역 전체에 산재된 다양하고 숨겨져 있는 보석같은 이야들을 찾아내 영상선교시대에 걸맞게 성도님들의 안방에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소식을 전달하는 미디어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으며 앞으로 복음통일을 소망하며 한반도 복음화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02

CTS북부방송의 영성있는 프로그램! ‘교회행전’, ‘신앙에세이’, ‘뉴스’, ‘CTS스페셜’, ‘다큐멘터리’

CTS북부방송은 도봉, 노원, 의정부, 양주부터 철원까지 수도권북부지역의 성도들과 목회자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안방은 물론 스마트앱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신선하고 영성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03

성도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동역해가는 방송, CTS북부방송

CTS기독교TV는 86개 공교단이 연합해 만들어진 영상선교기관입니다. CTS북부방송 또한 지역의 교회들과 성도들의 기도와 후원을 통해 온전히 사역을 감당할 수가 있습니다. CTS북부방송은 동역교회와 백만인영상선교사를 세워 하나님 나라를 위해 함께 성장하는 아름다운 동역을 이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역교회와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