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사소개

한라에서 백두까지!
CTS제주방송

지사 사진
01

‘다음세대의 희망입니다’ CTS제주방송

창사 8주년을 맞는 CTS제주방송은 '다음세대 대한민국의 희망입니다'를 2019년 비전으로 선포하고, 뉴미디어 시대에 맞는 방송영역 확장과 다음세대 발전을 위한 기독교육 선교, 기독교 신뢰도 회복과 영향력 확대, 도내 교회 및 교단 지원을 위한 협력 사역 등을 계속해서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CTS제주방송은 제주KCTV에서 42·76-1번(유선) 370번(디지털), SkyLife 183번, KT ollehtv 236번, SK BTV 301번, LG U+ 180번에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02

CTS제주방송의 영성 있는 프로그램

CTS제주방송은 본사에서 제작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지역화 하여 제주지역의 성도들과 목회자들을 초청해 '신앙에세이', 'CTS특강', 'CTS초대석'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주지역 부활절연합예배 연합집회, 찬양음악회 등의 중계녹화방송 ‘CTS제주방송 심포니오케스트라 공연실황’, ‘CTS제주방송 함께하는 음악회’와 같은 특집방송프로그램도 제작해 전국방송과 제주지역에 송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온 CTS제주방송은 보다 신선하고 영성있는 방송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03

성도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세워져 가는 방송!

CTS기독교TV가 86개 공교단이 연합해 만들어진 방송이듯, CTS제주방송 역시 지역교회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세워진 방송입니다. CTS제주방송은 영상선교 동역교회, 백만인후원자 기도운동을 통해 지역교회와 교계를 섬기며 하나님 나라를 위해 함께 성장해 가는 양방향의 아름다운 동역을 이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역교회 와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바랍니다.